사업 전략: 블루 아젠다 (Blue Agenda)

블루 아젠다 (Blue Agenda)는 미래를 향한 우리의 여정을 안내 합니다.
슈테판 F. 하이든라이히 (Stefan F. Heidenreich)/ Beiersdorf Group 이사회 회장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 소망하는 것"을 공감, 철저한 브랜드 관리, 혁신을 창출하기 위한 연구개발 활동이 현재의 바이어스도르프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욱 나은 미래를 위해 차근차근 나아가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스킨케어 시장 및 카테고리"에서 "세계 최고"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영역, 사업 전략이 "블루 아젠다 (Blue Agenda)"에 담겨 있습니다. 2012년에 전 세계 바이어스도르프에 도입된 "블루 아젠다"는 앞으로 우리가 직면할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집중해야 하는 영역을 정의하며, 이러한 영역에 전 직원이 도전하고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우리는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블루 아젠다"는 "선도적 브랜드 강화", "혁신 증대" "신흥 시장에서의 입지 확장", "헌신적이고 역량이 뛰어난 직원들"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블루 아젠다 (Blue Agenda) 한눈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