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을 향한 우리의 약속

지속가능성을 향한 우리의 접근은 주로 변화에 대한 대응능력을 높이고 미래를 내다보는 문화를 확립하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주주들에게 있어 중요한 이슈들을 파악해 왔으며, 이는 장기적인 사업 성공 및 세계적인 문제 방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야심찬 2020 약속들은 우리 기업이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영역들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약속들은 우리에게 명확한 방향을 제공하며,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노력하도록 촉구할 것입니다.


제품


제품

2020년까지 우리의 목표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상당히 감소시킨 제품들이 매출의 50%를 차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2011년 기준)

제품과 관련된 약속을 지키기 위한 우리의 접근
제품개발의 전 과정에서 환경적 요인 평가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신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평가하고 재출시하는 작업은 이전 모델과 비교 및 평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판매 및 홍보 시점에서 사용되는 물품을 포함하여 총체적 관점으로 접근합니다.

지속가능 점수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우리 제품의 구성 및 포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화석 원료의 양, 물의 오염도 영향, 포장재 이용 감소, 재활용품 사용과 같은 주요 요소들을 검사합니다. "환경적 영향을 상당히 낮춘 제품"으로의 등급을 받기 위해, 제품들은 최종 지속가능 점수를 긍정적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우리는 제품의 수명주기를 분석하여, 전 수명 주기에 걸친 환경적 주요이슈 지점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지속가능 점수 시스템을 더욱 정교하게 개발합니다. 


지구


지구

2020년까지 우리는 제품당 CO2 배출량의 30% 감소를 목표로 합니다. (2005년 기준)

지구와 관련된 약속을 지키기 위한 우리의 접근
우리는 CO2 배출 매핑작업과 실천을 확대해 왔습니다. 이 영역은 생산 공장 뿐 아니라 직원들의 출장 및 사무실, 창고, 수송, 거래하는 제조사들까지 포함합니다. 

우리는 이 야심찬 약속을 세부 분야들로 나누었습니다. 예를 들어, 수송 관련 CO2 배출량 20% 감소, 자체 생산의 경우 제품당 50%  배출량 감소와 같이 세부화 하였습니다. 2005년 데이터를 참고할 수 없는 분야의 경우,온실 가스 프로토콜 에 따라 탄소 배출량 기준을 추정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 카테고리 및 지역에 걸쳐 글로벌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간소화 했습니다. 이를 통해 모니터링 및 성과 관리, 외부 보고 절차를 최적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


사람

2020년까지 우리는 백만 가구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13년 기준)

사람과 관련된 약속을 위한 우리의 접근
우리는 지역별로 구체적인 니즈에 집중된 다양한 사회적 프로젝트를 통해 가족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펀딩, 직원 자원봉사, 기부활동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우리 브랜드와 직원들을 통해 가족들과 다가갑니다.

자녀 교육, 엄마의 입지 강화, 가족적 니즈에 대한 명확한 인식 등을 통해 개별 가족구성원을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가족 모두의 복지 향상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지속가능한 효과를 확실히 하기 위해, 신뢰받는 현지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다량보다는 고품질을 지향하는 장기적 프로젝트에 집중합니다. 

지속가능성 평가 2015

지속가능성 평가 2015

2015년도 프로젝트와 성과 및 '2020년까지 약속'의 진행 상황에 대한 상세 정보는 글로벌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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