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브랜드 니베아가 1997년 ‘니베아 서울㈜’라는 현지법인 설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니베아는 연령, 성별, 피부타입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습니다. 한국 소비자들 역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니베아 제품에 크게 만족하여, 니베아 서울㈜은 매년 두자리 수 이상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성장 해왔습니다.
니베아 단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 시장에서 활동해온 바이어스도르프 그룹은 2012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풋케어 전문 브랜드 한자플라스트를 연달아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이에 2013년에 기존 니베아 브랜드 중심의 니베아서울㈜에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유)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재
립
케어, 데오드란트, 바디 선 케어
분야에서 Market share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바디케어와
남성용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국내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