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전략바이어스도르프에서 'We care.'

At Beiersdorf “We care.“

경제적 불확실성, 사회적 압박, 환경적 과제로 특징지어지는 사업 환경에서, 우리는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We care" 라는 환경 영속성  전략 (Sustainability)을 통해 우리는 사업 목표를 지원하는 동시에 계속해서 탄소배출량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기업 안팎으로  지역 사회의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속가능한 혁신속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장기간 이룩해 왔으며, 특히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통해서도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지속시키는 일은 앞으로 더욱 전진함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2011년에 "블루 아젠다"를 통해 전략을 체계적으로 개발하여, 우리 스스로와 미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를 정의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주주들에게 있어 중요한 이슈들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우리 회사의 성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품, 환경, 사람들'이라는 별개의 3 영역에 접근함으로써 유의미하고 장기적인 영향력을 미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우리가 직면하는 문제들에 대응하는 것이며, 이는 원자재의 제한속에서 사업 운영을 보장하는 일에서부터 직원들의 의료 및 안전 보장,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대응하는 것을 모두 포함합니다.

제품

  • 원자재: 우리는 영속성 기준들을 연구활동, 원자재 조달, 새로운 제조법 및 적용법 개발과 결합시키고 있습니다.
  • 포장방법: 우리는 포장을 최소화하고 대안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자원 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책임 소싱: 광범위한 글로벌 공급망에서 다양하고 복잡한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핵심과제이며 우리는 이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책임있는 공급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급업체 행동강령(CoC)를 통해 우리의 파트너들이 우리회사와 동일한 기준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며 공급과정 중에 발생하는 윤리적, 사회적, 환경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환경

  • 에너지: 우리는 에너지 이용을 줄이고, 기술적으로 적용가능한 더욱 친환경적인 에너지원으로 전환할 수 있는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 폐기물: 우리는 '방지, 감축, 재사용, 재활용'의 정책을 지향하고 공급사슬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가능한 한 폐기물을 파악하고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물 소비량: 우리는 생산 과정, 건축 및 다른 분야에서 물 소비량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

  •  직원의 건강과 안전: 우리는 전사적으로 '무사고 프로그램 (Zero Accident)'을 운영하며, 직원들의 건강 및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사전 예방적인 접근을 취하고 있습니다.
  • 다양성: 전 세계에 걸쳐 활동하는 기업으로서 다양성을 장려하는 것은 우리와 우리 회사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가치 입니다. 이에 대한 우리의 활동은 “One team. Living Diversity”라는 이름으로 회사전반에 걸쳐 진행됩니다.
  • 사회적 책임: 우리는 우리 기업의 전략목표, 가치와 부합하는 지역 및 글로벌 차원의 사회적 활동들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