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우리는 스킨 케어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하면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 맥락에서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투명하고 가깝게 다가가려 하며, 우리의 여정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나아갈 길의 표식을 위해“소비자 건강과 웰빙”이라는 집중 분야를 세웠습니다.
Beiersdorf e o Planeta

환경

글로벌 회사로서 기후 변화와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네 개의 집중 분야를 정의했습니다: "기후가 긍적적인 미래", "완전 재생 가능 자원", "환경 보존적 토지 이용", 그리고 "재생수 환경"
Beiersdorf e a Sociedade

사회

우리는 가치 사슬을 아우르는 직원과 주변 사회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력적이고 건강한 근로 환경 조성을 장려하며,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회적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회 관련 두 개의 집중 분야는 "전체 가치 사슬을 따라 일하는 직원", 그리고 "포용적인 사회" 입니다.

우리의 지속가능성

글로벌 스킨 케어 회사로서, 우리는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과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사의 스킨 케어 제품이 전 세계에서 매일 사용되기를 원하는 동시에, 이러한 제품들을 가장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환경을 해치지 않고, 가치 사슬을 아우르는 인권을 인정하며, 전 세계 사회 이익을 증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지속가능성은 바이어스도르프 기업 문화에 깊은 뿌리를 두고있으며 우리의 의사결정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런 의미있는 주제를 다루려는 열정과 결의는 그 어느 때보다도 회사 내 크게 자리하고 있으며, 우리는 긍정적인 글로벌 변화에 기여하는 비즈니스를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경, 사회, 소비자

우리는 2020년부터 기업 전략인 C.A.R.E.+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에 대하여 대대적인 접근을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지속 가능성 의제인 CARE BEYOND SKIN은 7개의 집중 분야로 이루어진 환경, 사회, 그리고 소비자라는 3가지의 영역을 다룹니다. 이토록 넓은 의미의 지속 가능성 의제와 함께 모두가 노력하여 앞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현재 7개의 집중 분야의 목표를 명확히하는 단계입니다. 그 중 몇은 이미 미래의 비전을 그리는 것을 넘어서 야심찬 목표를 세우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성과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