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스킨케어 기업입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는 1997년에 설립되어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8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니베아, 유세린,  아트릭스, 한자플라스트 등의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는 독일 함부르크에 기반한 화장품 기업인 바이어스도르프사가 전세계적으로 운영하는 150여개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바이어스도르프는 130년 이상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념해왔으며, 현대 스킨 케어의 창시자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바이어스도르프가 이룬 세계적인 성공은 연구개발 전문성을 바탕으로한 혁신적 제품, 강력한 브랜드에 기반합니다. 바이어스도르프 그룹의 대표적인 브랜드 "니베아"는 전세계 No. 1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다른 브랜드로는 유세린 (Eucerin), 라프레리 (La Prairie), 라벨로 (Labello), 에이트 바이 포(8x4), 한자플라스트 (Hansaplast)가 있습니다.자회사인 tesa SE는 산업 및 소비재 용 접착식 제품과 시스템 솔루션을 생산하는 세계적 선도 기업입니다. 

*출처: 2012년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바디 케어, 페이스 케어, 핸드 케어 부문에 등재된 글로벌 브랜드 NIVEA.

우리는 세계 최고의 스킨 케어 기업이 되기를 원합니다.
코닐리우스 베커 (Cornelius Becker) /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대표
바이어스도르프 그룹 소개
  • 회사 개요

    바이어스도르프는 현대 스킨 케어의 창시자로 인식됩니다.
    모든 직원들은 기업의 성공과 지속적 발전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지역적 특성과 각 소비자들의 니즈에 집중합니다.
    니베아 브랜드는 100년 넘게 시장에서 성공을 지속해 왔습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강력한 브랜드 제품들이 성공의 동력입니다.